The Best Value! 국내 최고의 뮤지션, 클래스, 스튜디오를 통한 최고의 가치 선사

FAQ

진행과정
프로젝트 1 1. 원격제어프로그램설치 2. 상담원번호 선택 3. 원격조정 4. 장애처리

원격지원서비스 방법안내

  1. 1 해당 컴퓨터가 처음 원격지원을 받는 경우에 보안경고창이 나타납니다. 설치하시면 됩니다.
  2. 2 담당자와 연결될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.
  3. 3 담당자와 연결이 되면, 담당자가 고객님의 컴퓨터를 원격으로 조정하게 됩니다.
  4. 4 장애처리가 끝나면, 담당자가 접속을 끝냄으로써 장애처리가 완료됩니다.

원격지원 서비스 동의
    원격지원서비스는 02-2149-0801로 1차 상담을 진행하신 뒤에 안내에 따라 실행됩니다.
 
    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동영상 강좌 플레이의 오류해결을 위한 목적으로만 진행되며, 고객님 컴퓨터의 시스템오류의 경우 해당 제조사(마이크로소프트,애플,리눅스 등)의 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.
    운영자가 원격제어를 진행하는 동안에는 인터넷 뱅킹이나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실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    원격지원 후 예기치 않은 문제로(바이러스, 악성코드, 하드디스크 이상) 인해 불가피하게 부팅이 안되거나, 
    고객님께서 보관하고 있는 데이터 및 프로그램이 손실될 수 있사오니, 중요 데이터가 있으시면  원격지원 실시 전에 반드시 백업(Backup)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
    위의 내용을 이해하시고, 동의 하신다면 아래의 '동의' 버튼을 눌러주십시오.

 

원격지원시스템 접속동의